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동양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본문

취업자료실
+ Home > 취업정보 > 취업자료실
잡코리아U, 공채/취업 패키지 강좌 무료 배포
  • 작성자
    동양직업전문학교
  • 등록일
    2015-01-16 11:44:24
    조회수
    963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만든 어학·취업·직무·경력개발 스마트러닝 앱 '잡코리아U'에서 공채/취업 패키지 강좌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준생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잡코리아U 앱만 다운 받으면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누구나 이력서·자소서·면접·영어인터뷰 강좌를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잡코리아U에서 독점으로 공개하는 삼성 공채 전략 강좌에서는 '삼성은 독종을 원한다'의 저자 김기주 前 삼성전기 인사기획부장이 삼성 SSAT와 면접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무료로 제공되는 해당 강좌들을 1개만 골라서 학습해도 아이패드 에어, 넥서스7,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잡코리아U 앱만 다운받아도 바나나 우유를 100%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잡코리아U는 어학·취업·직무·경력개발 등 18,000개 이상의 강좌를 월 4,900원에 무제한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앱으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기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U 사이트(http://u.job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577-0892)로도 문의 가능하다.

출처:잡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